베타 11버전 oxo 에러

토오끼이52

to Honeycam Forum
빠른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사용하다가 가끔 oxo 에러가 뜨면서 녹화했던게 날라가면서 새로 녹화를 하네요 2번발생

예전 21년도6월에 올렸을때는 꿀캠을 켜놓고 장시간 가만히두고 녹화를 하면 저런에러가 떴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짤찌다가 어쩌다가 발생해서 어쩔때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러.png

Chris Choi

to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방금 베타 12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급하게 업데이트 하다보니 베타 11에 버그가 있었습니다.
베타 12로 업데이트 하시면 문제가 없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GIF 저장 속도를 개선했는데 일부 시스템에서는 성능향상이 없거나 느려질 수도 있어서
6코어 12쓰레드 이상의 고성능 시스템에서만 새로 개선된 GIF 저장 방식을 적용하도록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023년 2월 28일 (화) 오후 9:44, 토오끼이52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