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 HDR 사용 문제

St Silver

to Honeycam Forum
윈도우11 설정에서 HDR을 사용함으로 설정하고 꿀캠으로 캡쳐를 하니 보시는것처럼 색감이 이상하게 캡쳐가 됩니다.
HDR 설정을 끄고 사용을 하면 정상적으로 캡쳐가 되네요.
저만 이런건지 아니면 HDR 옵셥을 사용하면서 정상적으로 캡쳐를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봐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Honeycam 2021-10-16 05-07-54.gif
hdr.jpg

Chris Choi

to St Silver,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쉽지만 HDR 상태에서 꿀캠으로 캡쳐시 화면에 나오는 것과 달리 너무 밝게 캡쳐되는데 이는 사용자님의 PC에서만 나타나는 문제는 아닙니다.
현재로서는 꿀캠으로 캡쳐 시에 HDR을 끄고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16일 (토) 오전 5:14, St Silver <stsi...@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