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요청] 선택 프레임만 역순으로.

S.K Progressives

to Honeycam Forum
유료 사용자입니다.

 편집창   왼족  프레임들 리스트에..

선택한 프레임만   바로  역순으로 처리하는  기능  좀 추가해주실 수 있을까요?

현재는  전체 프레임 역순만 있어서요.

좋은  소프트웨어 감사합니다.

Chris Choi

to S.K Progressives,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기능 구현이 어려운 부분은 아니지만 기능 추가 시 중요하게 고려해야 하는 부분 중에 하나가 얼마나 많은 분들이 사용하게 되실까 하는 부분입니다.
기능이 추가되면 어떤 식으로든 화면이나 메뉴에 나타나야 하기 때문에 다른 사용자 분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 추가되게 되면 화면이나 메뉴만 복잡해지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우클릭 메뉴의 경우 현재도 메뉴가 많이 등록된 상태라서 사용자 분들이 원하는 기능을 바로 찾아 쓰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능을 추가하는 부분은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어서 현재로서는 문의주신 기능을 추가해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답변 드리지 못하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1일 (수) 오후 6:50, S.K Progressives <kuee...@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