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포맷을 하는데 기존의 꿀캠을 안지우고 포맷해버렸네요 ㅠㅠ

민초굴냉국

to Honeycam Forum
이 상황에서 다시 라이센스 등록하면 회수당한다고 하던데,, 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Chris Choi

to 민초굴냉국,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꿀캠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다중 등록에 대한 모니터링은 하고 있지만 구매자 분들의 다양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서
등록 해제의 경우 확인 후 수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님의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셨으므로 걱정하지 마시고 새 PC에 꿀캠 설치 후 사용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12월 30일 (수) 오후 7:48, 민초굴냉국 <kbsd...@gmail.com>님이 작성:
이 상황에서 다시 라이센스 등록하면 회수당한다고 하던데,, 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