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 문의드려요

김준성

to Honeycam Forum
1개의 라이센스를 구매하고 삭제 후 다른 pc에 설치가 가능할까요? PC를 변경한다던다 할 때 다른 PC에 재설치를 하는 경우 문제가 없는지요 혹은 데스크탑에서 쓰다가 삭제 후 랩탑에 재설치 하는 경우

seyo IM

to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꿀캠을 다른 PC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들로 꿀캠 라이선스를 새로운 PC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1. 꿀캠을 실행한 뒤, F1 키를 눌러 정품 등록 정보 창을 열고 창 오른쪽의 "등록 정보 제거"를 클릭합니다. 해당 PC에서 꿀캠은 제품 키가 등록되지 않은 상태로 돌아가게 되며, 사용자는 다른 PC에서 꿀캠을 설치 및 등록할 수 있습니다.

201218a.png

2. 또는 기존의 PC에서 꿀캠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정품 등록 정보 역시 자동으로 제거되며 사용자는 다른 PC에서 꿀캠을 설치 및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다른 문제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다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12월 18일 금요일 오전 10시 36분 34초 UTC+9에 김준성님이 작성:
201218a.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