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창의 둥근 모서리

김기호

to Honeycam Forum

Honeycam export 2022-09-21 23-27-34.png

첨부된 이미지를 보시면 모서리가 둥글어서 배경색이 찍히는데요.

추후 업데이트로 캡쳐시 둥글게 캡쳐했으면 좋겠습니다.

Chris Choi

to 김기호,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윈도우 앱에서 화면 캡쳐는 사각형 영역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말씀하신 부분을 구현하려면
1. 사각형 영역으로 캡쳐를 해서 둥근 모서리로 깍아내기
2. 녹화창에서 녹화 시 사각형태가 아닌 둥근 모서리로 캡쳐되는 것을 보여주기
의 두 부분이 구현되어야 합니다.

1번의 경우 현재 꿀캠에 있는 액자 효과 기능을 이용해 모서리를 둥글게 깎아 낼 수 있어서 문제가 되지 않는데
2번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현재 녹화창의 매우 많은 부분이 변경되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녹화창 UI를 새로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2번 작업이 오래 걸리고 할 일도 많은 부분이라서, 일단은 1번 기능만을 일단 구현하고 녹화 결과물을 둥근 모서리 형태로 저장하는 옵션을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능이 추가되면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21일 (수) 오후 11:31, 김기호 <deyoun...@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