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버전으로 사용중인데 좌측상단에 뜨는 로고, 언제부터인가 Bandisoft 굵은 글자로 나오는데 이전처럼 honey.org 도트 글자로 나오게 할수 없을까요?

go go

to Honeycam Forum
[...]

Chris Choi

to go go,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꿀캠 로고의 경우 설치될 때 서버에서 받아서 설치가 됩니다. bandisoft.com으로의 변경은 4.0 업데이트 즈음해서 이루어졌습니다. honeycam.org나 honeycam으로 로고가 나타나는 분들은 예전에 설치하셔서 이전 로고가 계속 나오는 것이지 프로그램 내에서 설정을 변경하거나 하는 부분이 있지는 않습니다. (이전 로고가 나오시는 분도 삭제 후 재설치 하는 경우 현재의 bandisoft.com 로고가 나타납니다.)
그래서 새로 설치하여 bandisoft.com의 로고가 나타나는 경우 이전의 honeycam.org 로고가 나타나게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7일 (수) 오전 11:11, go go <you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