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코드 0xf0010022

Zero “Zero” Albert

to Honeycam Forum

제목 없음.png
같은 파일을 편집하려고 하면 계속 이 코드가 뜨면서 편집이 안 되고 파일 저장 실패라고 뜹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해결법이 있나요?

Chris Choi

to Zero “Zero” Albert,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에러코드를 확인해 보니 WebM으로 저장 시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에러코드만으로는 세부적인 에러 내용을 알 수가 없기 때문에 괜찮으시다면 문제가 발생하는 영상 원본을 ap...@bandisoft.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원본 영상이 화면을 직접 녹화하신 경우 MP4 (화질 90 이상)로 저장하셔서 보내주시면 에러 원인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13일 (일) 오후 5:30, Zero “Zero” Albert <zerobli...@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