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 시작과 동시에 자동종료 문의 드립니다.

Junho Yang

to Honeycam Forum
유료 사용자입니다.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시작과 동시에 강제종료 되는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재설치도 해보았구요
다른분 문의 글처럼 강의 사이트나 프로그램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Chris Choi

to Junho Yang,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 주신 부분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문제인지 파악이 어렵습니다.

혹시 현재 꿀캠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지요?
현재 홈페이지의 최신 버전은 v3.39 버전입니다.
혹시라도 이전 버전을 사용 중이신 경우 (또는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꿀캠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 후에도 자동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현재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이신데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강제 종료 현상이 프로그램의 비정상 종료가 발생한다는 의미이신지 아니면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으나 알지 못하는 이유로 프로그램이 종료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비정상 종료되는 경우 뭔가 메시지가 뜨게 되는데 해당 메시지를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백신이나 보안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프로그램이 강제 종료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꿀캠을 실행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6월 10일 (목) 오전 10:00, Junho Yang <yang_...@naver.com>님이 작성:

(주)YG커머스 양준호

to Chris Choi, Honeycam Forum

빠른 회신 감사드립니다.

우선 최신버전으로 프로그램 제거후 재다운로드 및 설치도 해본 상태 입니다.

백신 프로그램,  인증서 프로그램 모두 종료 해도

프로그램 가동후 약 1~2초후 자동 종료 됩니다.

종료시 메시지 같은건 뜨지 않고 그냥 종료 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설명: 그림2

(주)와이지커머스, 양준호 대표
Jun ho, Yang, CEO

경기도 김포시 태장로 751 테라비즈타워 3층 311호

TEL : 031-8048-9971

Mobile : 010-5018-4936

E-MAIL : y...@ygcomm.co.kr

Nateon : jjjjun...@nate.com

Chris Choi

to y...@ygcomm.co.kr,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말씀하신 문제에 대해 소스 코드를 살펴 보았지만 아무런 메시지 없이 그냥 종료되는 경우는

1. ESC 키가 눌려 있거나
2. 화면 보안 프로그램 등이 설치되어서 꿀캠을 종료시켜 버리거나
3. 방화벽 등의 문제로 인해 서버와의 통신이 불가능하거나

하는 경우 말고는 프로그램 내부적으로 종료시키는 경우에는 메시지가 나오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꿀캠 2.12버전을 설치해 보시고 이 버전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꿀캠의 문제가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2.12버전 다운로드 페이지(https://www.bandisoft.com/honeycam/old/)

만약 2.12 버전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최근 업데이트와 관련된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원격 지원을 통해 저희가 문제 상황을 직접 보고 몇 가지 테스트를 진행해 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원격 지원의 경우 경우에 따라 최대 2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될수도 있고 원격 지원 중에는 컴퓨터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6월 10일 (목) 오전 11:12, (주)YG커머스 양준호 <yang_...@naver.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