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기에서 외부여백 차이 건의

토오끼이52

to Honeycam Forum
자르기할때 선택한 영역 바깥부분을 좀 더 차이나게 설정하거나 유튜브 확장프로그램 영화관모드처럼 자른부분만 보여줄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건의 합니다 감사합니다

외부여백.png

Chris Choi

to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제안해 주신 설정을 기본설정으로 변경을 할까 했는데 크롭 영역 밖을 너무 어둡게 하면 배경과 영상의 식별이 어려워질 수도 있는 문제가 있어서 반투명 부분 알파를 사용자 분이 설정하실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다만 현재 UI 상으로 빈 공간이 여의치 않아서 환경 설정 대화상자에 자르기 전용 설정 페이지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7월 15일 (토) 오후 11:02, 토오끼이52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