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 잘라내기 왼쪽 컨트롤키

큐르피아

to Honeycam Forum
보내주신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되서 keycastow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실행해봤는데요
왼쪽컨트롤 키누루면 컨트롤키가 눌린다고 나오네요 ㅠㅠ

올린 영상보시면 왼쪽컨트롤로 컨트롤 F나 컨트롤 Q 먹히구요

영상에는 없지만 왼쪽컨트롤로 프레임복사붙여넣기 컨트롤 쉬프트 S 나 E 로  저장같은것도 잘됩니다

프레임잘라내기에서만 왼쪽 컨트롤이 먹히지 않아요 ㅠㅠ
컨트롤키.mp4

Chris Choi

to 큐르피아,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keycast.exe 테스트를 다른 PC에서 했어야 했는데 깜박했습니다. ㅠ.ㅠ

저희 쪽에서는 말씀하신 문제가 재현되지 않지만 의심스러운 코드를 수정했습니다.
베타 3 버전 받으시고 프레임 자르기 창에서 왼쪽 Ctrl 키가 정상작동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외 문제되는 부분도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2021년 7월 13일 (화) 오후 1:48, 큐르피아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