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 녹화 후 자르기 건의

침하하

to Honeycam Forum
꿀캠으로 녹화 후 자르기 기능으로 중간 중간 덜어내고 싶은데 그게 안돼더라구요 ㅠㅠ
덜어내기 기능 있으면 참 좋을거같아서 건의드립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Chris Choi

to 침하하,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다만 꿀캠은 프레임 기반의 편집 프로그램이라 중간 프레임 삭제를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다른 더 필요한 기능들의 개발에 집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답변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v4.06multi-select.gif
참고로 중간의 프레임을 선택하는 경우 키보드로도 가능하지만 마우스를 사용해 간단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 후 Del 키를 누르시거나 우클릭하셔서 팝업메뉴에서 삭제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2월 6일 (화) 오후 1:07, 침하하 <sung....@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