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주 오류

큐르피아

to Honeycam Forum
버전은 베타 최신버전이에요

꿀캠키고 사진 불러내고 콜라주 들어가서 순차재생 체크 밑에 콜라주 메뉴에서 두번째 선택시 에러뜨네요

다른방법으로
사진 불러내고 콜라주 메뉴에서 두번째 체크 크기설정 //선폭줄이기 순차재생 오류 안뜸
사진 불러내고 콜라주 메뉴에서 두번째 체크 크기설정 //순차재생 선폭줄이기 오류 뜸

순서에 따라 오류가 뜨기도 하고 안뜨기도 하네요

오류가 일단 뜨는거는 계속 뜨고 안뜨는거는 계속 안떠요

일단 에러가 뜨는 webp 파일이랑 오류가 뜨는 영상하나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콜라주 오류.mp4
예원.webp

Chris Choi

to 큐르피아,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베타 버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어제 콜라주에 드래그해서 이동하는 기능을 추가하면서 기존 기능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지적해 주신 버그 및 콜라주 기능 관련 일부 사용 편의성을 개선한 beta 5 버전을 방금 업데이트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31일 (화) 오전 10:14, 큐르피아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