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 베타, 정식 2개 하나의 컴에 설치 가능한가요 (구매자)

Lunamoth Yun

to Honeycam Forum

꿀캠 베타, 정식 2개 하나의 컴에 설치 가능한가요

꿀캠 구매했는데 하나의 컴퓨터에 2개의 버전 설치, 등록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베타도 한번 써보고 싶어서요

Chris Choi

to Lunamoth Yun,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주신 부분은 가능합니다.  (다만 참고로 동일 PC의 기준은 하나의 PC가 아닌 하나의 OS를 의미합니다. 한 대의 PC에 여러 운영체제를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PC는 한대이지만 각각의 OS를 별도의 기기로 간주하게 됩니다.)
image.png
꿀캠이 설치 되어 있는 상태에서 베타 버전의 설치 폴더를 원하시는 다른 폴더로 변경하시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9일 (토) 오후 5:08, Lunamoth Yun <luna...@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