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녹화시 모든 이미지가 희멀건 필터같은게적용되어 녹화됩니다.

하우스캣

to Honeycam Forum
제발 해결해주세용..
갑자기 이게 먼일인지...
작업물 꿀켐으로항상찍어서 최종본드리는데 갑자기 이러네요
2.png
1.png

Chris Choi

to 하우스캣,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디스플레이의 HDR 옵션이 켜진 상태에서 HDR 영상을 재생하는 프로그램 또는 브라우저가 있는 경우 꿀캠의 DXGI 옵션을 켠 상태에서 녹화하면 보이는 것과 다르게 녹화될 수 있습니다. (DXGI를 켜고 크롬에서 HDR 영상을 재생하는 상태에서 화면을 캡쳐한 영상을 참고하시라고 첨부파일로 보내드립니다.)

해결 방법은
1. 꿀캠에서 DXGI 옵션을 끄고 캡쳐를 한다.

2. DXGI 옵션을 켜고 캡쳐하고자 하시면 디스플레이에서 hdr 옵션을 끄고 캡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2년 8월 10일 (수) 오전 10:08, 하우스캣 <jihe...@gmail.com>님이 작성:
제발 해결해주세용..
갑자기 이게 먼일인지...
작업물 꿀켐으로항상찍어서 최종본드리는데 갑자기 이러네요

dxgi 켜고 녹화.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