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기 지금은 되네요

큐르피아

to Honeycam Forum
아까는 자르기창에서 위아래가 먹히지 않았는데 지금은 되네요
위아래가 먹히지 않았을때 프로그램 재시작했었구요
텍스트파일에서 방향키가 먹히는거 확인했습니다
어떤상황에서 자르기창 위아래 방향키가 안먹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지금은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