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oneycam] Re: 꿀캠, 최근 지속적으로 필터 일부 프레임만 적용문제, 발생.

Chris Choi

to Sh Yk,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3월18일 v3.35 릴리스 후 해당 문제에 대해 알려주신 사용자분이 계셔서 3월19일 문제를 수정한 v3.35(0.1) 버전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다만 꿀캠은 마이너 버전을 표시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타이틀에는 3.35 버전으로 표시됩니다.
현재 설치 버전을 확인하시는 방법은 F1키를 누르셔서 프로그램 정보의 제목(맨위)을 보시면
v3.35(0.0)은 빌드번호가 #22122이고 v3.35(0.1)버전은 #22136입니다.
image.png

혹시라도 최신 버전에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계시다면 문제 발생 상황을 꿀캠으로 녹화해서 보내주시면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27일 (토) 오후 4:36, Sh Yk <kuee...@gmail.com>님이 작성:
지금 다시 보니까,     전체 프레임 필터 적용시,

선택 된,  이 전 프레임들만  적용되는 문제가 있네요.

2021년 3월 27일 토요일 오후 4시 19분 43초 UTC+9에 Sh Yk님이 작성:
최신 버젼  꿀캠,

최근  지속적으로    , 전체 프레임 필터 적용시
 일부 프레임 다음만 적용문제, 발생 하네요.

아마도,  선택된  이 후 프레임들만  필터 적용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