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이크 기능과 이미지 변형기능을 추가해 주세요.

주재완

to Honeycam Forum
모자이크 기능이 없어서 특정 이미지를 넣어서 모자이크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정 프레임만 이미지 삽입하는 기능은 아주 좋네요.)

다만, 모자이크를 하는 기능이 따로 없어서 불편합니다.

또한, 이미지 크기 변경은 가능하지만 자유변형이 불가능해서..
비례적으로만 크기만 변형되서 원하는 이미지 삽입이 어렵네요..

다음 기능 추가에는 모자이크 기능과 삽입 이미지 자유변형을 추가해 주세요.

Chris Choi

to 주재완,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꿀캠의 모자이크 기능은 효과 탭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자이크 기능 사용법은 저희 도움말을 참고해 주세요~(https://kr.bandisoft.com/honeycam/howto/censoring-gif/)

이미지 크기 변경 시 비례해서 변경되는 기능을 끄는 것은 가로세로 비율유지 체크를 끄시면 가능합니다.
how_to_turn_off_auto_image_ratio.gif

사용 중에 불편하거나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신 경우 지금처럼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개발 시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4일 (월) 오후 8:10, 주재완 <jewan...@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