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업다운 컨트롤 바 수치 옵션 건의

토오끼이52

to Honeycam Forum
현재 프레임에서 페이지 업다운을 누루면 42 프레임씩 움직이는데요

이거를 옵션에서 수치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초당 30프레임으로 찍으면 1초가 대충 30레임이니 30프레임이나 15프레임으로 해서 0.5초 1초쯤 이동하니 편할 것 같구...

초당 10프레임으로 편집하면 페이지 업다운을 10프레임으로 해서 1초씩 움직이면 편할것같아서요

컨트롤바도 지금 4씩 움직이는데 설정에서 바꿀수 있으면 2나 5? 요렇게 설정해서 사용하면 조금 더 편할 것같아서요

항상 감사합니다아

Chris Choi

to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 개발팀입니다~

Page Up/Dn키는 현재 목록에서 보여지고 있는 프레임 수만큼 이동합니다. 즉 목록의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는 키입니다.
그렇지만 제안해 주신 1초나 0.5초 단위 이동 기능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 기능 추가를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롤바 위에서 휠로 조작하는 동작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현재 4씩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옵션을 추가해 변경할 수 있도록 고민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5월 10일 (화) 오후 1:44, 토오끼이52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