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버전 건의랑 버그

큐르피아

to Honeycam Forum
전에 썼던 게시물이 수정이 안되서 하나 더 글 올립니다

프레임잘라내기를 일시정지 상태에서 프레임을 움직여도 재생이 되지 않고 일시정지상태를 유지했으면 해요

그리고 프레임잘라내기를 마우스 휠 상태로 움직일 경우 미리보기 이미지에 변화가 없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버그2.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