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형 그리기 기능 추가 건의

홍성현

to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의 편집 기능 중 삽입 부분에 도형 그리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형이 필요한 이유는
어떤 프로그램의 동작 상태를 캡쳐할 때
어떤 버튼 또는 어떤 특정 영역 등을 강조해 표시하기 위함입니다.
저에게 도형은 화살표, 직선, 타원, 직사각형 정도만 있으면 되나
검토 후 필요하신 만큼 적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첨부 그림은 캡쳐 프로그램 픽픽의 도형 삽입 기능입니다.
픽픽은 도형에 안티앨리어싱 강제 적용이라
확대 시 직사각형의 픽셀 끝이 뭉게지는 문제가 있는데
꿀캠에 반영된다면 깔끔한 직사각형으로 그려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001.png

Chris Choi

to 홍성현,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능 제안 감사드립니다.
도형 그리기 기능에 대해서는 다른 분들도 요청을 해 주셨고 저희도 필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있습니다.
픽픽처럼 다양한 도형은 어렵겠지만 간단한 도형 그리기는 추가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기능이 구현되면 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27일 (수) 오후 8:57, 홍성현 <emai...@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