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이 도통 줄어들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준혁

to Honeycam Forum
gif로 변환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7초짜리 영상을 만들었을때 용량이 70~80mb에서 내려가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5.png

Chris Choi

to 이준혁,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용량은 이미지 내용에 따라 많이 다를 수 있지만 보내주신 걸보면
일단 이미지 크기가 움짤로는 좀 큰 편입니다.

이미지 크기 줄이기 옵션을 이용해 60%로 설정하면
출력 이미지의 크기가 787x436이 되고 이 정도도 움짤로 충분히 큽니다.
그리고 화질은 70정도로 낮추시면 25MB 정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파일 크기를 더 줄이셔야 한다면 이미지 크기를 더 작게 하시거나 초당 프레임수를 더 줄여보세요~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7일 (수) 오후 5:47, 이준혁 <gimjung...@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