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마자 바로 꺼지는게 한두번이 아닌데 왜그러는건가요?

김진은

to Honeycam Forum
재설치해야 고쳐지고

그러면 세팅했던거 다 처음부터해야되서 짜증나는데

왜 꺼지는건가요

Chris Choi

to 김진은,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단 재설치로 인해 세팅 정보가 날아가는 문제에 대해서는 세팅 정보를 저장하는 방법을 통해 추후 재설치 시 기존 세팅 정보를 불러오실 수 있습니다.

전체 설정을 파일로 내보내기 (환경 설정 > 고급 설정)
image.png

바로 꺼지는 문제의 경우 백신 프로그램이나 특정 사이트에서 설치된 보호 프로그램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백신의 경우 사용 중인 백신의 실시간 감지 기능을 중지시키고 꿀캠을 실행해 보시면 백신 문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에서 설치하는 프로그램(서비스) 중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상시 작동하는 프로그램(서비스) 들이 있어서 이 프로그램들이 꿀캠을 강제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이런 앱들은 사용자님께서 직접 삭제해 주시지 않으면 저희도 도와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8월 26일 (금) 오전 1:35, 김진은 <ghff...@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