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추가 흰색 외곽선?

큐르피아

to Honeycam Forum
글자 추가 할때 베타버전에서는 글자주변에 하얀색 여백?같은게 보이네요

정식버전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글자 크기 폰트 똑같구요 그림자X

폰트는 굴림이나 고딕으로 바꿔봤지만 똑같이 여백같은게 있어요

하얀색 보이는거 사진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흰색 폰트 01.png

흰색 폰트 02.png

Chris Choi

to 큐르피아,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지적해 주신 부분은 버그입니다.
적용을 하면 문제가 없이 나오지만 화면상에서 편집 시에만 하얀 테두리가 나타나는 버그가 있습니다.
추후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7일 (목) 오전 8:03, 큐르피아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