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SAVE) 단축키 관련 의뢰 드립니다

안토니오

to Honeycam Forum
1. 녹화 편집창을 마우스로 클릭 활성화를 시킨 후
마우스로 저장 버튼을 찾아가서 눌러야만 할 수 있는 게  손이 너무 피곤하네요;;;

녹화 편집창이 나올 때 예전처럼 엔터만 누르면 바로 저장이 되도록 검토 부탁드립니다

2. 저장도 녹화처럼 단축키  생성되도록  검토 드립니다
바로 세이브 가능하면 손을 많이 아낄 것 같네요
기본 단축키 보다 훨씬 편하고 빠를 것 같네요

제일 많이 쓰는 기능이 녹화, 저장이잖아요
맘에 드는 사진을 뽑기 위해 수백 번의 녹화와 저장을 하는데

날이 선선한데 감기 조심하시구 항상 감사하는 꿀캠이네요

Chris Choi

to 안토니오,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녹화에서 저장까지 단축키만으로 가능합니다. (v4.17 뿐만 아니라 이전 버전도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녹화창 전환(Ctrl+R)
녹화 (Ctrl+Shift+X)
녹화종료(Ctrl+Shift+X)
녹화된 결과 저장(엔터키)
저장창 닫기(엔터키)

단 Ctrl+Shift+X 단축키는 해당 단축키를 쓰는 다른 프로그램이 실행 중인 경우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PrtSc키를 눌러 녹화를 시작/중지 하실 수 있습니다.

편집화면에서는 Ctrl+S 키를 누르면 저장창이 뜨고 엔터 누르면 저장됩니다. 그 상태에서 또 엔터를 누르면 저장창이 종료됩니다.

혹시 단축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실행중인 다른 프로그램 때문일 수 있으니 종료 후 시도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3일 (월) 오후 11:12, 안토니오 <vlvp...@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