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의사항 드립니다

김바람

to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몇년 전부터 꿀캠을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Cap 2021-02-20 22-47-27-832.jpg
단축키 기능중에 1~0 숫자를 눌러 영역을 지정하는 기능을 잘 쓰고 있는데요, 이 영역 크기를 사용자 임의로 수정할 수 있게 가능할까요?

1번을 누르면 300*400
2번을 누르면 600*700
이런 식으로 수정할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바람

to Honeycam Forum

반디카메라에도 적용되면 좋을 것 같아요~~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오후 10시 52분 35초 UTC+9에 김바람님이 작성:

Chris Choi

to 김바람,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추후 업데이트 시 말씀하신 기능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작업 목록이 밀려 있는 관계로 언제쯤 해당 기능을 추가할 수 있을지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신 작업 완료되면 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20일 (토) 오후 10:54, 김바람 <kim...@naver.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김바람,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제안해 주신 기능이 반영된 꿀캠 v3.40 beta 4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많이 늦어진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22일 (월) 오전 10:47, Chris Choi <ch...@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