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맷 지원 문의드립니다

이준혁

to Honeycam Forum

포맷.png
이 사진에 보이는거처럼
영상 화질이 1080p인경우엔 아래에있는 H264포맷인데
 2K/4K영상은 AV01포맷만 받아지더라구요
후자의 경우엔 지원되지않는다고 뜨던데 추후에 지원 가능성이 있을까요? ㅠㅠ

Chris Choi

to 이준혁,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꿀캠의 경우 동영상 포맷은 윈도우에 내장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윈도우 기본 플레이어에서 재생되지 않는 영상의 경우 꿀캠에서도 불러올 수 없습니다.
윈도우 기본 플레이어에서 재생이 되는데 꿀캠에서 불러올 수 없는 경우 해당 영상을 보내주시면 원인을 파악해 꿀캠에서 해당 영상을 불러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5월 1일 (일) 오전 3:42, 이준혁 <gimjung...@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