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1버전에서의 webm이 unity에서 import되지 않습니다

Ollane L

to Honeycam Forum
여러 해상도로 시도해보았으나 프로그램 업데이트 이후 어떤 방법을 써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어 2.01구버전으로 만든 webm을 import하니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이 문제는 최신버전에서만 발생합니다

아마 그것은 3.31이나 3.30 버전 이후에서부터 생긴 문제로 추정됩니다

Chris Choi

to Ollane L,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꿀캠이 v3.25 버전부터 webm에서 투명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변경된 것이 좀 있습니다.
Unity를 설치해 Asset 폴더에 webm 파일을 추가해 보니 투명 webm은 제대로 불러들여지는데
투명하지 않은 일반 webm은 말씀하신 문제가 발생함을 확인했습니다.
문제점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문제점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제 수정 후 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6일 (수) 오전 7:48, Ollane L <cho...@gmail.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Ollane L,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문의 주신 부분에 대해 문제점은 확인이 되었지만
문제 수정 후 정식 버전 업데이트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어 다시 연락 드립니다.
v3.32 업데이트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 부분을 먼저 마무리를 해야 webm 관련 문제점을 수정할 수 있는 상황이라서 그때까지
2.12 버전을 쓰시면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 webm 관련해 해당 문제가 없는 v3.24 버전을 올려놨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해당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알림이 뜨는 경우 "이번 버전은 업데이트 하지 않음"을 선택하고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버전 업데이트 시까지 업데이트 알림이 뜨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6일 (수) 오전 11:02, Chris Choi <ch...@bandisoft.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Ollane L,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말씀해주신 문제가 수정된 꿀캠 v3.32b7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베타 버전은 여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soft.com/honeycam/beta/

저희가 유니티를 설치해 asset 폴더에 webm 파일 추가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테스트를 했고 그 결과 이상이 없었지만
유니티가 저희가 쓰는 프로그램이 아니다보니 또 어떤 식으로 webm이 유니티에서 쓰이는지 알지 못합니다.
괜찮으시다면 베타버전을 사용하시고 이상이 없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6일 (수) 오후 3:10, Chris Choi <ch...@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