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맞춤 화면 자르기후 저러네욥

토오끼이52

to Honeycam Forum
이번에 자동맞춤 업데이트가 된걸로 아는데

그거떄문인지 화면을 잘라내면 자동맞춤이 7x%로나오네요

실제로도 7x% 크기로나와요

필터나 사이즈 조절하면 다시 100%로 돌아가면서 사이즈가 맞춰지네요

감사합니다

Chris Choi

to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 개발팀입니다~

항상 베타버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자동 맞춤 관련 부분 수정은 문제가 없었는데, 이후 UI 스킨 관련해 전체적으로 수정된 부분이 있었는데 그게 영향을 미쳐서 해당 부분에 버그가 발생했습니다. ㅠ.ㅠ
방금 해당 버그를 수정한 beta 10 버전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022년 5월 19일 (목) 오후 4:54, 토오끼이52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