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TA의 대상이 되는 산에 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ds1sbx

to HL SOTA
안녕하세요?
가입은 초기에 했는데...한동안 잘 안들어 왔습니다.
구글 Group 이용하는 것이 서툴러서 ㅋㅋ
암튼 이제 다시 자리잡고 들왔습니다.

다름 아니라...
한국의 SOTA 대상 산에 관한 정보가 있으면 구할 수 있을까요? (당연히 있겠지만...제가 한동안 잠들었던 까닭에...쫒아가
기 어렵네요 ^^)
사이트나, 아님 파일을 구할 수 있음 좋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73 DS1SBX

frantic

to hl-...@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http://6k0fm.net/  이사이트가 소타한국 사이트립니다

추위에 건강조심하시길....

DS1DFk  73!!!

to hl-...@googlegroups.com
그렇죠....

원레는 구글그룹스 사용했지만 2010년가울에 구글 그룹스 서비스 (이메일 리스트배고) 삭제한것 발표했으니까 2011년에 다르게 하고 있음.  DFK 말씀이 맞아요:  이제는 모두가 6k0fm.net에서 찾을수 있어요.

또한, 난 때때로 구그프러스에서 발표하고 facebook 6k0fm.net 그룹설치 했어요, 마지막에 많는분들 연맹게시판 벌써 자주읽으니까 저기서 어떤 얘기 가능 합니다 (모든 쏘타하는 사람이 연맹아하니까 난 6k0fm.net도 그말 붙임 해요).  그럼...연결선택이 많다!

OM님도 영어 잘하니까 국제 이메일 리스트가 http://www.sotawatch.org 에서 있음.  (저기웹사이트에서 그냥 한글 디스프레이할수 없으니까 우리는 따로 해야돼요 (저기 코딩 라틴문만돼요)).

일요일에 다시 봐서 반갑습니다 (오래만이에요!)

73 de j슨
HL4ZFA

2011/12/15 frantic <fran...@hanmail.net>

jason at vlasak dot 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