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3 지원에 대해

Yong CHOI

to hang...@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그룹에 방금 가입했습니다.

Python 3 지원에 대해서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현재 지원이 되는지, 혹은 앞으로 계획이 있으신지 알고 싶습니다.
혹시 이전에 논의한 적이 있는데 제가 찾지 못한 것이라면 링크를 알려주셔도 좋구요.

궁금해 하는 이유는, 제가 전에 Python 관련 책에서 한글라이즈 프로젝트를 소개했었는데 당시에는 책이 2.7 기준이었고 이번에 Python 3를 기준으로 개정판을 내고자 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