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EXCEL셀에서 운영되는 APPLICATION들을 보면 추가기능에서 추가를 하게 되면
기존의 엑셀 메뉴외에 APPLICATION을 위한 메뉴가 나오던데 이것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VBA를 써서 EXCEL에 메뉴를 추가해서 XLA 형식으로 저장하면 되는것 같은데 VBA를
이용해서 메뉴추가하는 방법이 좀 어렵군요.
누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www.iexceller.com/MyXls/Lectures/VisualBasic/VB0117.zip
"Heui-Seok Yi" <yi...@postech.ac.kr> wrote in message
news:a6d4hm$kim$1...@news.kreonet.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