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i Indians, mayan prophecy, etc. for my opinion.

joaqmendo

/((!
마야 달력의 무서운 말 5 개월 이상 후, 21/12/12, 나는 나 자신에게 질문 몇
가지를 물어 마야 (또는 가까운) 그 날에 세상의 종말을 예측 했습니까?. 그
리고, 이러한 경우에, 어떻게이 "세계의 끝"입니다?. (그러나, 나는 두 번째
질문에 대해 언급 할), 나는 첫 번째 질문에 대답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모두 예언도 뭐든지 전문가가 아니라 서요. (예 : 아르헨티나 아티스트
와 천리안 벤자민 솔라리 Parravicini하고, 성경 등) 그러나, 나는 호피 인디
언과 다른 사람의 예언에 대해 조금 알고있다. 그 작은 지식을 바탕으로, 나
를 위해, "세계의 끝" (또는 개별 의식) 에고의 끝을 의미한다. 즉 집단 의식
을 구축하기 위해, 인류의 텔레파시 상호 연결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나는
2013 년 2032 사이의 2012 년 예에서 이십년 내에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
다. 예수가 말했듯이, 심지어 천사 날짜와 시간을 알고, 오직 아버지 만이 알
고있다.
이것은 어떤 비밀이나 프라이버시이 없을 것이다 것을 의미한다. 더 이상 범
죄, 매복, 기습, 불륜, 배신, 스파이, 사기, 등등이있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관용의 수준에 따라 천국이나 지옥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 고의로 악
을 행하는 것을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자유 의지"은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심각하게 제한 할 수. 그것은 극적으로 변경합니다. (꿀벌이나 개미
로) 우리 모두는 "집단적 염두"을있을 것이다까요?. 모르겠어요. 나를 위해,
집단적 마음으로 조화를 에고 (또는 개성을) 에고 성육신 남아 있고, 환생 있
습니다. 영적으로 뛰어난 사람들은 더 높은 비행기로 이동 수 있음. (때문에
영적으로 열등) 및 거부 된 사람은 지옥이나 게헨나의 일종으로 갈 것입니다.
그리고이 세 가지 대상은 개별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마음에 의해 생성 단
지 환상을입니다.
예 : "텔레파시 상호는"전자기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은하의 중심 주위의 회전
필드 또는 특수 지역에 태양 광 시스템의 수신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은하 여름의 일종처럼,이 아쿠아 리우스, 새로운 황금 시대 나 에덴 반환의
시대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러나이 모든이 게시물의 나머지 부분처럼, 내 순
수한 추측이다. 하지만, 우리는 전자 기적으로 다른 모든 것들과 상호 모두
있다는 생각에 찬성, 나는 하나님의 다큐멘터리 벼락을 추천 - 전기 우주,
http://www.disclose.tv/action/viewvideo/104969/Thunderbolts_of_Gods__The_Electric_Universe_FULL/
또는 HTTP를 : 데이빗 탈보트와 월러스 손힐의 작업을 기반으로 / /
www.disclose.tv/action/viewvideo/13988/Thunderbolts_of_the_Gods/, "전기
우주 : 신들의 벼락"또는
http://www.bibliotecapleyades.net/electric_universe/
esp_electricuniverse16.htm.
겉보기에, 호피 인디언하는 말 : 1) 세계는 (3 회 파괴) 이미 네 번 만들어
졌습니다. 2) 우리는 네 번째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3) 우리는 다섯 번째 세
계로 이동하고있다. 나는 그들이 인류는 4 차원에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를 위해,이 더 큰 상호 연결을 의미합니다. 과학은 11 개의 차원을 인식합
니다. 우리가 3 차원 세계를 인식하기 때문에 우리는 세 번째 차원에 살고 :
높이, 너비 및 두께 (또는 깊이). 더 높은 차원, 적은 규칙에. (규칙 정의,
구별하고 서로 물건을 분리) 결과적으로, 모든 것을 더 연결되어, 더 적은 질
고이있다.
기존의 모든 일은 (필요하지만 충분하지 않음) 특정 조건 하에서 존재하며,
특정 규칙에 따라. 까지 성경의 계명과 형법에 중력의 법칙 : 규칙에 의해 나
는 그들 모두를 의미합니다. 불교는 고통의 원인은 욕망 말한다.의식 제 11
차원에 살고있다. 그것은 사자의 티베트 책 부처님 아미타 호출하는 것입니
다. (그 책에 따라),이 영혼이 (죽음과 재 탄생의 여행 라운드) 두 번 통과
하는 "중립적 점"입니다. 그 시점 데이비드 Icke는 단일성이라고 부르는 것입
니다 (즉, 무한한 평행 우주의 조합, 양자 물리학의 무한한 가능성, 모든 에
너지의 총 합이), 그의 책 ( "나는 나를 해요, 나는 자유 다" 1996), 또는 리
메이크 (2005 년) "무한 사랑이 유일한 진리이며, 다른 모든 환상이다."
나를 위해, 의식이 욕망에 의해 낮은 차원을 향해 끌린다. (환상을) 낮은 차
원에 있기 때문에 충분한 규칙이 있습니다. (규칙 정의, 구별하고 다른 모든
에서 원하는 것은 분리). 그러나 이러한 규칙은 희망찬 의식이에서 "원하는
것"을 구분합니다. 그 분리는 고통의 원인이됩니다.
내가 언급 한 Icke의 책의 두 번째의 제목은 매우 분명하다. (예 : 모양으로,
색깔, 크기, 제한, 시작, 끝, 이름, 등등) 특성을 가지고 무엇을 모든 환상이
다. 왜냐하면, 그것은 잠시 동안 존재하고 그것이 사라집니다. 그런 다음, 데
이비드 봄 (David Bohm)의 "숨겨진 질서"칭한 무슨을 반환합니다. (마이클 탤
벗에 의해 도서 "홀로그램 우주"및 책 그레그 브레이든에 의해 "신 매트릭스"
참조). 단지 진정한 무한하고 영원한 것은 Icke의 "유일신"입니다. 의식은 두
개의 반대 세력의 활동의 밑에있다. 하나의 힘은 노조, 행복, 사랑과 진리를
향해 구심력이다. , 환상과 거짓 : 그리고 다른 힘은 분할, 분리, 두려움 (증
오, 탐욕, 질투, 등등과 그 유도체)쪽으로, 원심 있습니다.
우리는 모양과 색상에 매료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착각을 선택합니다. 때문
에, 착각 더 많은 재미와 흥미 진진한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우리는 모든 종류의 문제를 생성합니다., 같은 전쟁으로, 범
죄, 위기, 기아, 환경 오염, 질병, 사고, 재해, 등등. (트로츠키의 규칙에 따
라 : 그래서 나쁜, 그래서 더 나은). 결과는 당기 밀어 모든 선수의 의식과
무의식 소원에서 발생합니다 : "현실"은 (또는 위자)"컵의 게임"처럼.
환상 놀이 공원처럼 착각, 영혼을 위하여. 죽음의 진정한 두려움과 함께,
우리는 전쟁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려워 것에 대해 지불합니다.
(예 : 롤러 코스터 나 유령 열차와 같은 스릴러 나 공포 영화, 또는 메카닉
게임에 의해). 왜냐하면, 우리는 흥분을 (감정) 즐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진짜 공포되지 않습니다 : 우리는 환상이다, 우리는 안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마찬가지로, (전쟁에서 죽음의 공포)우리의 불멸의 영혼은 진짜 두려움이 없
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게임이다 그 영혼은 알고있다, 그리고 죽음
(몸의) 끝이 아니다합니다. 전쟁, 범죄 및 기타 악은 우리의 영웅, 악당과 피
해자로서의 역할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플롯이다. (또는 정신, 또는 마음,
또는 의식 또는 무의식, 또는 무엇이든 당신이 그것을 호출 할) 이 영혼의
재미와 학습을위한 것입니다.해설자는 관객을 즐겁게하는 좋은 이야기를 할
때와 마찬가지로, 착각은 우리를 열중.착각은 우리의 상상력을 높이 날아, 그
것은 파리를 잡는 거미줄처럼 우리를 캐치합니다.착각은 우리의 관심을 캡처
합니다.착각은 우리에게, 참여하는 참여, 서술 이벤트의 흐름과 결과에 영향
을 미치는 욕망을 고무.
쇼를 실행 깨달은 사람의 작은 엘리트가있다. 그들은 보상으로 돈과 권력을
구하십시오. (의도적으로)그들은 위에서 언급 한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류의 대부분은 무의식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기원합니다. 다른 방법을 넣어,
지도자와 그 국민 간의 관계를 매저 / 가학입니다. 나는 소리를 어떻게 이해
합니다. 예,이 지도자들은 의도적으로 거룩한 전쟁에 자신을 폭파하는 젊은
사람들의 수백만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때문에 그들의 잔인하
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아주 재미 있은 광대 장난 꾸러기입니다. 그냥 재미
만 게임이다. 생활은 당과 매저 키스트는 "결혼식 오리"입니다. (의식의 높은
수준에서) 새디스트는 매저 키스트를 사랑한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그들에
게하기 위하여)그들은 그들에게 충분한 사랑 해요. 매저 키스트는 재미와 학
습에 대한 자신의 역할을 할 수있는 기회를 원한다.
(현실의 우리의 인식을 조작하여)(이 엘리트)( "과학", 종교, "철학", "교육"
(세뇌), 그리고 미디어를 통해).들은 착각 안에서 우리를 유지합니다. (같
은 신념의 완벽한 시스템, 고체, 완벽, 완벽한, "논리", "합리적") 그들은 우
리에게 환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틀란티스, UFO에, 천사, 유령,
환생)이야기의 어떤 부분에 어떤 문제가 전체 시스템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됩
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능한 "대학 졸업장"또는 "권위"에 호소하여 그에 따
라 반응합니다.
(우리가 누구?, 우리는 어디에서 와서 무엇입니까?, 우리는 혼자인가?). 이러
한 초월 적 질문은 가장 중요한 아니었다면, (선택하신 착각, 를 보호하기 위
해)그들은 비밀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리의 잘못이다. 왜
냐하면, 우리는 알고 싶지 않아요. 우리는 그런 것들을 (삶과 죽음과 부활
등)에 대해 알고 두려워합니다. 대신, 우리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쇼 비
지니스, 퀴즈, 무용에 대해"알고 선택합니다.
우리는 모든 시간을 오도하고있다. (더 많거나 적은 진정한 어떤 일부터, 그
래서 멀리 가능한). 우리는 우리 자신을 이탈하기 위해 조작된다. 왜냐하면,
(구심력 경로를 통해) 1 진실은 깊은 진리에 이르게한다. 반대로, (원심 경로
를 통해) 하나의 거짓말 멀리 거짓말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우리가
무슨 생각을 제어 우리의 믿음과 결정, 정치, 역사와 세계 사건. 하지만, 그
이상으로, (인간의 대부분)우리는 우리 자신이 자신의 거짓말로 그려 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또는 아닙니다, 우리는 착각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결백하지 않습니다. (저희에게 진실을 말할 사람)우리는 심지어 선지
자를 죽일.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에게 영화의 끝을 말한다. 그들은 우리의
환상을 파괴. (그리고 엘리트의 더러운 사업).
(그 날 좀 걱정). 우리는 (또는 텔레파시 상호 연결)4 차원에 해당 단계에
도달하기 전에 나를 위해, 집단 착각 특성을 정의하기 위해 피 묻은 투쟁이있
을 것이다. 묵시 예언들의 이행을 강제하기로 결정 광신자의 그룹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그들이 과 같은 행동을 계획하고 가능성이 높다 : - 미국
대통령의 암살; - 쿠데타 미국; - 미국에서 두 번째 내전 (쿠데타 이후); -
세 번째 세계 대전; - 끔찍한 기근과 전염병; - 2020 년 세계 정부 뒤에; -
그리고 전체 인구에서 ( "짐승의 표")마이크로 칩 이식이 치수 변화를 제어하
기 위해서합니다. 심지어 소행성 세계 정부의 통치 (2023)의 중간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지구의 축이 이동하고 하늘과 별자리의 모양의 변화를 일으
키는 대규모 지질 재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의 끝으로 해석 될 수있다. 때문에, 별과 행성의 위치는 수천 년 동
안, 역사적 순간을 찾기위한 기준이다. 소행성에 미치는 영향은 지구 중심에
서 용융 금속의 흐름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그 흐름은 태양과 우주에서 입
자와 방사선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자기장을 생성한다). 지구의 자기장 강
도가 제로와 증가로 감소하지만, 역 극성 경우, 극성 반전이있을 수 있습니
다. 지구의 자기장에 저장된 정보가 삭제 된 경우, 이것은 또한 시간의 끝을
의미 할 수. 예를 들어, 죽은 사람들의 마음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와 지구
상의 모든 파괴 것들의 기억. 차례 차례로, 또한 자기장에 기록 된 이벤트의
기억을 포함 확인해보세요. 심지어 지구 표면의 지질 학적 재해의 경우합니다.
나 자신을 설명하자 : 오늘날의 물리학에 따르면, 블랙홀 주위에 "사건 지평
선"이라는 가상의 경계가있다. (블랙홀의 접근)이 경계를 넘어 어떻게 모든
것을 가차없이 떨어지는 영구적으로 파괴되고, 심지어 빛의 속도로, 그 중력
에서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이 "디스트 로이드 것이"을 형성하는 방법에 대한)모든 정보는 블랙
홀 주변의 자기장에 저장됩니다. 단지이 일의 "지역화"또는 "입자"버전이 삭
제됩니다. 그러나 버전은 "현지화되지 않았습니다"또는 "파"아닙니다. 이 "웨
이브 버전은"홀로그램 우주에 걸쳐 분산됩니다. 하루의 끝에서, 1 일은 "아이
디어"가 구체화 단지이다. 에너지와 정보 : 우주의 모든 것은 오직 두 가지로
만든다. (광자, 전자, 사운드, 등등과 같은 여부)정보에너지 자체를 명시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나를 위해, 아이디어 정보입니다. 그리고 감정 에너지입
니다.
(1 아이디어, 그것은지도에 경로처럼)관념론과(에너지, 어떤 길을 걸어 우리
를 못살게 굴지)감정 : 따라서 (많은 일들이 일어날 만드는 것)정치 권력은,
두 가지 기준으로합니다. 당신은 리더, 그리고 전원이 공포를 기반으로하는
경우, 당신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아무 힘= 가 없습니다 =
아무런 문제가 두려움. 하지만, 무의식적으로, 어느 쪽의 사람들은 자신의 문
제를 해결 싶지 않습니다. 그것은 재미 없어.
우주는 홀로그램(각 부분이 전체의 작은 버전입니다)이다 다음 그는 지구의
자기장 정보를 (정보 물건을 파괴)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경우. 검은
구멍에 좋아하고, 우리 자신의 자기장 좋아하거나, 아우라.
(우리는 4 차원으로 이동) "종료 시간"는 우리가 시간을 다르게 인식하는 것
을 의미합니다. (세 개의 공간 차원에 더 통합). 우리는 어디 공간에있는 다
른 어떤 인간에 의해 인식되는 것을 (텔레파시) 즉시 지각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어디서나 시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곧 죽은 사람들의 마음으로는 집단
의식에 통합됩니다. 가장 오래된의 최신 업부터. (그래서 마지막 사람은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이며, 첫 번째 사람은 지난 사람이어야한다, 마태 20,16에
따라). "세계의 끝", "아이디어 나 세계의 개념"의 끝을 의미 할 수 있지만.
1492 년 미국의 발견은 중세 시대의 끝이었다 것처럼. 하지만, 그게이 세계
인구의 3 분의 2의 구제 계획하는 경우, (사람들의 수백만의 지상 생활의 끝)
영혼의 수확이있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단지 몇 가지 예언에 어떤 의미를주는 나의 시도이다.
Google에 의해 번역.

--- news://freenews.netfront.net/ - complaints: ne...@netfront.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