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forwarding 할 때만 bare LFs 라면서 머라고 하는거죠?도대체 이해가 안가는데요.
그리고 Bare LF 가 어떤 문제 인지도 좀 자세히 설명해주실분 없나요?
CRLF.CRLF 가 LF.LF 가 되서 qmail 에서 거부 하는거같은대..
보낼때는 분명 CRLF.CRLF 로 붙여서 보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