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찾아 보세요.
"최형태" <voy...@shinbiro.com> wrote in message
news:9lsghu$sjb$1...@hiline.shinbiro.com...
> 플래쉬에서 되긴 합니다만,,
>
> File 메뉴에 보면 import 항목이 있어요..
>
> 100% 는 원본으로 바뀌진 않아요. ㅋㅋ
>
> 액션스크립트나 레이어 복잡한 것은 책임 못집니다..
>
> 그리고 폰트 같은 거도... 깨질 우려가 있고..
>
> 불가능하다고 봐야 하겠죠 아마..
>
> 그러고 보니 플래쉬 만져본지도 진짜 오래 됐네.................
>
> 그럼 수고합쇼..
>
> "iams13" <iam...@chollian.net> wrote in message
> news:3ADE723D...@chollian.net...
> > swf 파일을 fla로 바꾸는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 >
> > 연락주십시오.
> >
> > eu...@hotmail.com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