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룹의 첫 게시물이나 다름없을지도 모르겠네요 ^^

이지현

to HalfNetwork
최근 서버 프로그래머가 나가면서 작업 중심으로 다시 서버쪽으로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쪽도 이제 좀 자리를 잡아가고 있어서 큰 흐름만 제어하고 나머지 작업은 퀘스트, 그리고 서버 제작쪽으로 다시 돌아왔습니
다.

현재 데모 정도만 만들어져 있었는데.. 지금부터 올해 말까지 서버쪽으로 쭉 달릴 예정입니다.

HalfNetworkLib 현재 코드와는 좀 방향이 다른 부분도 있지만 앞으로 다시 맞춰볼까 생각중입니다.

저희가 개선한 내용들도 보편적으로 적용 가능하다면 원본 코드로 다시 가져오고 싶고

지금까지 만든 샘플들도 이 프로젝트의 예제들로 채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그나저나 simpleconfig는 최근에 봤는데.. 기존 xmlparser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모두 건강하세요. ^^

최흥배

to halfn...@googlegroups.com
지현님쪽에서 한 작업들의 결과가 정말 기대됩니다.^^

2010년 7월 5일 오후 2:38, 이지현 <ljh...@gmail.com>님의 말:

--
MS MVP( VC++ )
Twitter : @jacking75

YoungGi Lim

to halfn...@googlegroups.com
본의 아니게 서버쪽 작업으로 돌아오셨군요.

개선한 내용들이 통합되면 라이브러리에 발전이 있겠네요.

실제 작업하시면서 필요에 의해 추가한 코드라 더욱 의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기존의 XMLParser는 윈도우즈에서만 사용이 가능해서

윈도우/리눅스 사용이 가능한 SimpleConfig 를 사용중입니다.

앞으로는 좀더 간결한 Json쪽으로 사용을 해볼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