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Connect 가 항상 -1을 리턴 합니다.

DaeHee.Lim

to HalfNetwork
안녕하세요?

NetworkFacade 클래스의 TryConnect 가 항상 -1을 리턴 합니다.

저도 디버깅 중이지만 혹시 내용 아시는 분이 계시면 정보 좀 부탁 드립니다.

YoungGi Lim

to halfn...@googlegroups.com
TryConnect는 true혹은 false만을 리턴하게 되어있고

false를 리턴하면 listen를 하고 있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문제해결을 위해 제가 추천 드리는 방법은

1. port나 ip를 잘 넣었는지 확인해보시고
2.uint32 waitMs 인자를 0 이나 다른 값으로 넣어서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스를 zip으로 받으셨다면 svn에 있는 최신 코드로 시도해보시는 것도 한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임대희

to halfn...@googlegroups.com
먼저 훌륭한 창작물을 공유 해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TryConnect 에서 호출하는 ACE_SOCK_Connector 가 항산 -1을 리턴 한다는 이야기 였습니다.
해당 Connector에 waitms 인자를 넣지 않으면 정상 접속은 됩니다.

그리고
  1. Logger 클래스의 _logCallback 멤버를 적절히 delete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2. VS2010에서 MFC와 함께 테스트 중 입니다. wiki에는 ACE_HAS_MFC를 사용 하지 않아도 된다고 되어 있던데 링크 되지 않습니다. ACE_HAS_MFC 를 선언해야 사용이 가능 합니다.
  3. 아직 memory leak 을 해결 하지 못 하고 있습니다.
     ACE배포판에 있는 문서를 참고 하여 app의 initinstance 에 ACE::Init,fini 를 배치 하였고
    NetworkFacade 의 Close, Destroy 를 모두 수행 합니다만....

    CustomAsynchAcceptor 가 문제 인것 같은데 시간 나시면 한번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2011년 7월 8일 오후 1:25, YoungGi Lim <javaw...@gmail.com>님의 말:

YoungGi Lim

to halfn...@googlegroups.com
의견 감사합니다. 문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있는 부분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