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문서

YoungGi Lim

to halfn...@googlegroups.com
현재 FAQ 문서를 작성중입니다.
http://code.google.com/p/halfnetwork/wiki/GeneralFAQKor

이것만큼은 꼭 들어가야 한다 라거나 처음에 이거 몰라서 고생했지 하는 질문이 있으시면

이 스레드에 올려주시면 제가 문서에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최흥배

to halfn...@googlegroups.com
1. StreamID는 0~4096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데 이것은 접속이 4096개만 가능하다는 것인데
이 숫자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 초기 설정 시 confog의 각 항목의 의미나 값을 설정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고 싶습니다.

3. 현재 HalfNetwork는 ACE의 소스와 같이 있는데 만약 ACE가 버전 업이 되었을 때
HalfNetwork의 'ACE_wrappers' 폴더에 원본 ACE의 어떤 파일들을 복사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만약 ACE가 새로운 버전이 나왔는데 HalfNetwork에서는 이것이 적용되지 않은 상태에서
HalfNetwork 사용자가 직접 새로운 ACE 버전을 사용하고 싶을 때 어떻개 해야 하는지 )

4. 서버 시작 시와 종료 시에 꼭 해야 하는 작업은?
( 종료 시에 NetworkInstance->Pulse();와 NetworkInstance->Close();
    NetworkInstance->Destroy();  ACE::fini(); 호출 )

지금 생각나는 것은 위의 4가지이네요^^

2010년 6월 23일 오후 4:49, YoungGi Lim <javaw...@gmail.com>님의 말:

--
MS MVP( VC++ )
Twitter : @jacking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