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가 6.0으로 업데이트 되었는데 HalfNetwork에 적용 예정이 있나요?

jacking

to HalfNetwork
제가 알기로 HalfNetwork에는 ACE의 5.X 버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아는데 이번에 5.6에서 6.0으로 메이
저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관련 글을 보니 변화 중에 하나로 static 라이브러리 빌드 솔루션이 사라졌다고 하더군요.

6.0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6.0을 HalfNetwork에 적용할 예정인지, 아니면 HalfNetwork와
는 별로 관계가 없는 부분에 변경이 있었기 때문에 적용할 계획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YoungGi Lim

to halfn...@googlegroups.com
ACE_wrappers/NEWS 파일을 보시면 버젼별로 어떤것들이 개선되었는지 히스토리가 나옵니다.

* 시간 표시 포맷 변경
* GCC 3 이하 버젼 지원중단
* 빌드방식추가
* VS2010 nmake 지원
* iPhone/iPad 지원

등등 HalfNetwork와 크게 관련이 없는 것이라서 현재는 ACE 버젼을 올릴 계획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