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님께 책 선물 보내기 100% 달성- 3시간 남았어요

1 view

Jennifer씨

to 거버먼트 2.0
안녕하세요. CC KOREA 강현숙입니다.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신 덕분에 공무원님들에게 책 선물하기 소셜 펀딩 목표금액을 달성했습니다.
사실 초기에 별로 반응이 없어서 안될줄 알았어요.

SNS로 동참을 해 주십사 홍보를 하면 가끔 별로 하고 싶지 않는다는 분도 계시고 ~
게다가 기부할 수 있는 기간도 짧게 잡고 추석 지났더니 훅 시간이 흘러서 얼마남지 않아서 걱정을 했습니다.

애를 좀 먹이더니 많은 분들이 소문도 내주시고 동참을 해 주셔서 미션 성공했습니다.
와우.

이제 앞으로 3시간 정도 남았어요. ^^
깜빡 하신 분들은 아래 URL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https://www.tumblbug.com/gov20kr_engage

내일부터는 꼭 책을 읽어야 하는 분들을 리스트업해서 소셜펀딩에 동참하신 분들의
메시지를 담아서 발송하는 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혹시 시간되시는 분들은 연락 주세요. 같이 포장해 보아요 ^^
공무원님 리스트 추가하실 분 있으시면 아래 URL에 작성해 주세요.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ccc?key=0AkPAGJboBkoEdGlMOVVqS1lrQktHbVFtOUdvQXJSTXc&hl=en_US#gid=0

안될 줄 알았는데 사실 살짝 포기하는 것이 정신건강이 좋지 않을까 싶었는데.
기분좋은 한주입니다.
감사합니다.

송인혁

to gov...@googlegroups.com
와 성공했군요! 정말정말 기쁩니다^^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
Inhyuk Song
Everything is CONNECTED,

010-2505-7416
http://www.everythingisbetweenus.com

2011. 9. 28. 오후 11:00 "Jennifer씨" <hsk...@hanmail.net>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