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번역서 - 홍보 , 책 배송 등등 ^^ - 현재 계획 등ㄷㅇ

Jennifer씨

to 거버먼트 2.0
안녕하세요. CC KOREA 강현숙입니다.

1. 호주 번역서 배포 현황
: 오프라인 서점 - 오늘 내일 모두 배포될 예정입니다. 서점에 가시면 참여와 소통의 정부2.0 책 있냐고 물어봐주세
요.
: 온라인 서점 , 무료 전자책 - 다음주에 될 것 같아요

2. 홍보 방법
CC KOREA 홈페이지 , gov20.kr 블로그 글은 월요일에 올릴 예정입니다.

(1) 이 책을 꼭 읽어야 하는 정부사람들의 목록을 모아보려고요. 딱 100명만이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답니다.
꼭 읽었으면 하는 공무원님 리스트 http://goo.gl/JMc3m

(2) 텀블벅에 소셜 펀딩 받기
출판비용이 약 620만원 정도 들었어요. - 현재 500만원을 nhn에서 후원해 주셨고요.
나머지 120만원 + 배송비 + 텀블벅 수수료 등을 고려해서 180만원을 소셜 펀딩을 통해서 후원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돈도 중요하겠지만 가장 큰 목적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서요.

이미영님께서 지금 열심히 작성중에 있으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영상을 만들었어요. 살짝 어색한 부분이 있어서요. 보시고 의견 주세요.
호주 보고서 프로젝트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영향 : http://vimeo.com/28142017

(3) 보도자료 배포
보도 자료를 만들었어요. 수정사항 말씀해 주세요. ~ 월,화요일에 배포해 볼께요.
https://docs.google.com/document/d/1b08_4PymNS6U3DNcFixDSTXnTSLWfR0tszufVwRPdQc/edit?hl=ko

혹시 잘 아시는 기자님들 계시면 소문좀 내 주세요.
아님 저에게 소개 시켜 주세요.

3. 번역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책을 보내드릴께요.
기본 1권을 드리고 꼭 2권이 필요하신 분은 말씀해 주세요.
저에게 주소를 말씀해 주세요. ^^
CC멤버들은 코업으로 배송안됩니다.!!! 코업으로 오세요. ㅋ

소문을 많이 많이 내어야 할텐데^^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InHyuk, Song

to gov...@googlegroups.com
와 멋집니다~! 저도 정부쪽 일하시는 분들에게 바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꼭 전달되서 이 이야기가 널리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p.s. 책 서평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스24나 교보에 갔을 때 책에 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음을 느끼게 해 주는 것도 무시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참여하신 분들을 중심으로 좋은 리뷰/평가들을 올려두는 것도 힘을 합쳐 보아요~

송인혁

2011년 8월 25일 오후 9:47, Jennifer씨 <hsk...@hanmail.net>님의 말:

--
Inhyuk Song
Thanks being Connected with you.

82-10-2505-7416
Twitter: @ih5 | FaceBook: btweenus

Junghwan Park

to gov...@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박정환입니다.

늘 지켜보고 있었으나 조심스런 면도 있고 잘 참여하지 못해 부끄러운 마음에 글을 못 쓰다가, 오늘에야 용기를 냅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 저도 한 부 사고, 주변 연수원 친구들에게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면
동기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올리도록 할께요 =D )

수고해주셔서 감사하고, 나중에 업무할 때 꼭 마음에 담아두고 일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박정환 올림.

박수경

to gov...@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이봉규 교수님 연구실 박수경입니다

gov2.0 책이 나오기까지 마음쓰셨던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책에 같이 이름이 실릴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저희 연구실은,

책이 나오는 날 교수님과 서점에서 책을 구입하여 보았습니다

교수님께서 구입하셔서 저희들에게도 나누어 주셨고

본 책을 2학기 강의교재로 채택하셨습니다

강의를 듣는 학생들에게 직접 구매하셔서 나누어주실 계획입니다 :)

좋은 책이 나온거 정말 축하드립니다!

교수님 휘하 연세대학교에서도 많이 소문내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박수경 올림

Jennifer씨

to 거버먼트 2.0

와우~
온라인 서점에도 입점이 되었네요.
http://www.yes24.com/24/goods/5612774?scode=032&OzSrank=1

이봉규 교수님 연구실은 저희가 우편으로 10권 보내드리려고 했어요.
담주에 보내드릴께요. 교재로 채택이라니. 완전 감사요.

다음주초에 공식 글을 올리고 다시 말씀드릴께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Yangwoo Ko

to gov...@googlegroups.com
어 그런가요? 저 처럼 시골 사는 사람도 볼 수 있겠네요.

2011/8/26 Jennifer씨 <hsk...@hanmail.net>:

--
a human known as yang...@gmail.com @ g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