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벅으로 후원하셨으면 이지스올더게이트 라는 곳에서 결제되었다는 메시지가 옵니다

Yangwoo Ko

to gov...@googlegroups.com
저 처럼 이번 일로 처음 텀블벅 쓰시는 분들... 저 처럼 당황하지 마시라고 알려드립니다.

이지스올더게이트에서 결제된 금액은 텀블벅에서 후원한 돈이랍니다.

(잘 안 쓰는 카드에서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를 보고 놀래서 확인했습니다.)

--
a human known as yang...@gmail.com @ gtalk

InHyuk, Song

to gov...@googlegroups.com
저도요 ㅎㅎ 이게 뭐지? 했는데 이 메일 보고 안심했습니다. 고맙습니다^^

2011년 10월 6일 오전 11:39, Yangwoo Ko <yang...@gmail.com>님의 말:

--
송인혁, FutureDesigners.
Phone:82-10-2505-7416

열정과 창의성은 내 안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우리 사이에 있다.
사라져버린 내 안의 열정은 어디로 숨어버린 걸까?
전세계인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내적 연결의 혁명 '화난 원숭이들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

예약판매중입니다! 교보문고 바로가기:
화난원숭이 위원회 Facebook: http://facebook.com/groups/angrymonkey
화난원숭이를 퍼뜨려주세요! http://everythingisbetweenus.com/wp/?p=447

yujin lee

to gov...@googlegroups.com
저도 카드사 전화걸고, 이시스 전화걸고....
인혁씨한테.....gov2.0 메일보라는 이야기 듣고 안심했어요~

휴...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1년 10월 6일 오후 12:36, InHyuk, Song <inhyu...@gmail.com>님의 말:

 Author of 'Everyone's Invited(모두가 광장에 모이다)'
 TEDxSeoul / TEDxSamsung organizer
 TEDxSeoul Open Dubbing Project Lead
 Candle Project Lead (http://candleproject.kr)
 facebook: http://facebook.com/eukiss98
 phone: 010-2641-0672

Jay Yoon

to gov...@googlegroups.com
ㅎㅎ 다들...
저도 그랬어요~
하도 한참 뒤에 결제되니..

윤종수

Jongsoo Yoon (Jay Yoon)
Presiding Judge, Incheon District Court
mobile : 82-10-9187-9476
email :  iwil...@gmail.com
twitter : iwillbe99

2011년 10월 6일 오후 12:51, yujin lee <euki...@gmail.com>님의 말:

Jennifer씨

to 거버먼트 2.0
처음 텀블벅을 이용하신 분들은 조금 당황하셨을 것 같아요.
후원을 하신 모든 분들에게 안내 메일을 드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엄청 좋던데 ^^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