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gov20kr] gov20kr@googlegroups.com의 알림 이메일 - 메시지 1개 - 주제 1개

민노씨

to gov...@googlegroups.com
토론회 신청서 양식을 채우려다가 다시 왔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에겐 "* 다만 서울디지털 포럼 초대장이 있으신 분만 참석 가능합니다." 이게 없는 것 같거든요.
그 초대장(??)이 없는 참석이 불가능한가요?
그렇다면 왜 소식을 알려주셨는지도 살짝 갸우뚱하고요...^ ^;; (딴지 아닙니다. 정말 궁금해서)

2012년 5월 9일 오전 4:30, <gov...@googlegroups.com>님의 말:

그룹: http://groups.google.com/group/gov20kr/topics

    Jennifer씨 <hsk...@hanmail.net> May 08 03:32AM -0700

    안녕하세요. CC KOREA 강현숙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올해 서울디지털포럼에는 플랫폼의 정부의 역할을 강조했던 팀 오라일리를 비롯해 <매크로 위키노믹스> <디지털네이티브> 저자 돈탭스
    콧, 호주 정부2.0 TF의장 니콜라스 그루엔 등 거버먼트 2.0 관련된 해외 연사자들이 대거 초대되었습니다.
    좋은 기회여서 서울 디지털 포럼의 비공식적인 토론회를 마련 했습니다.
    정부의 의지와 시민의 참여를 끌어낼 구체적인 방안과 오픈 거버먼트 에 대해 함께 논의하여 국내 거버먼트 2.0 정책과 사업에 실
    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비공식적인 세션으로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URL을 클기하셔서 간단한 메모를 남겨 주세요.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viewform?formkey=dGJCTmJKWUowanB5LVZESU9SMWpqRFE6MQ

    * 다만 서울디지털 포럼 초대장이 있으신 분만 참석 가능합니다.

    거버먼트 2.0 토론 세션 '5월 23일(수) 오후 2:30-4:00

    ▪ 토론주제
    “오픈 거버먼트의 현재와 미래 / 시민의 참여와 협업을 디자인 해라 "

    ▪ 패널 참석자
    팀오라일리 - O'Reilly Media 그룹 창립자 겸 CEO
    돈탭스콧 - '디지털 네이티브' '매크로 위키 노믹스' 저자
    제임스 가드너 - Spigit 최고전략책임자 / 前 영국 노동연금부 CTO
    니콜라스 그루엔 - 호주 정부2.0 TF의장
    윤종수 - CC KOREA 프로젝트 리드/ 서울북부지방법원 판사
    전진한 - 정보공개센터 소장
    김길연 - 행정안전부 정보자원정책 과장
    황종성 - 서울시 CIO
    윤성천 -문화체육관광부 저작권 산업과 과장
    소원영 -코드마루

    자세한 토론회 운영안은 아래 URL을 참고하세요.
    https://docs.google.com/document/d/1ibWpC9wM6s71AHr9uRGc-bEHoLjQG0paNk1gr0c4cCA/edit

Google 그룹 gov20kr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메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아무 내용 없는 메일을 보내주세요.
옵션을 더 보려면 이 그룹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Fast is good, Slow is better"
http://slownews.kr/

블로거들의 다정한 이웃, 민노씨.네 : )
http://minoci.net/

Jennifer씨

to gov...@googlegroups.com

저도 글을 쓸까 말까하다가  초대장을 이미 가지고 계신 분이 계신 것 같아서 글을 올렸습니다.

메일에 드린 것처럼 공식적인 행사가 아니여서 전혀 관련된 정보가 노출되어 있지 않아서

디지털 포럼에 오셨는데 모르셔서 참석을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서 망설이다가 글을 올렸습니다.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나 초대장을 받을 수 있을런지 여쭤볼께요.

디지털 포럼 초대장이 없으신데 토론회 세션을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to gov...@googlegroups.com

좀전에 sbs측과 협의를 했습니다.

디지털포럼 초대장이 없으신데 정부2.0 토론회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의 얼굴도장을 찍고 참석하시는걸로 했어요.

제가 안내 데스크 역할을 하면 될 것 같아요.

정부2.0 토론회에 참석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해 주세요.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viewform?formkey=dGJCTmJKWUowanB5LVZESU9SMWpqRFE6MQ#gid=0

휴~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