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송인혁입니다. 신개념컨퍼런스, 더라이프스쿨 첫 개교에 초대합니다.

송인혁

to gov...@googlegroups.com

"열정적인 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휴식보다 채움입니다. 연결입니다."

우리는 어제와 같은 생각과 행동을 하면서 내일은 다르기를 기대하며 가만히 서 있는 사람이 아니죠.
삶에서 차이를 만들고자 하고, 세상에 선한 영향을 미치고 싶어합니다.
때문에 우리는 그 누구보다도 많은 에너지를 소모함으로 쉽게 몸과 마음이 소진되기 쉽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오히려 휴식이 아니라 채움입니다.
다시 새로운 생각을 깃들게 하고,
건강한 음식으로 원기를 일으키고,
우리와 같은 부족들이 모여 거닐며 연결의 에너지로 충전의 시간을 가지는 일입니다.

오직 나에게 집중하고,
세상을 이롭게 하는 지혜로운 이들과
소중한 인연을 시작하며
내일을 만나는 시간.

바로 더라이프스쿨을 만나는 일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라이프패컬티들이 함께 하고,
유일무이 최고의 컬리너리 투어 전문가 안은금주 대표가 장수와 장수땅의 먹거리를 준비했습니다.

더라이프스쿨에 참가하시면 정말 많은 혜택들이 있지만 몇 개만 말씀드리면,

  1. 저희가 함께할 장수캠퍼스는 1박 2일의 촬영무대가 된 곳으로 유명합니다. 폐교였던 연평초등학교를 박일문 작가가 멋지게 조성한 캠퍼스구요, 이곳에서 2박3일간 50명의 다양한 참가자들과 15명의 라이프 패컬티가 연결되는 값진 인연을 가질 수 있답니다.
  2. 요즘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구글 차드 멩 탄의 명상프로그램 Search Inside Yourself 우리나라 유일의 공식 전문가 유정은 대표와 함께 차원이 다른 마음챙김(Mindfulness)의 시간을 경험하실 거에요.
  3. 이 부분 정말 감동인데요, 기간동안 우리땅 장수의 식재료로 만든 더라이프스쿨만을 위한 특별한 요리들 평생 잊지 못하실 겁니다. 특히 안은금주 대표의 컬리너리 음식 이야기 투어는 경험해 본 사람들이 더 열광하고 다시 참여하고 싶은 완소 시간입니다. 또한 전통장 장인이 직접 만든 아침상을 매일 드실 거구요, 그리고 그 식자재를 키운 농부들이 직접 이야기를 들려주실텐데 영혼이 살찌는 느낌일 거에요.
  4. 죽어가던 사람도 벌떡 일으킨다는 산삼! 열정적인 우리에게 특히 필요한것 아닙니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진짜 산을 타는 심마니들과 산속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 곳에 서식하는 많은 식물들의 의미를 이야기 듣고 삼, 송이를 캐는 시간을 경험합니다. 산 속에서 배우고 경험하면서 자연이 가진 경외함을 발견하실 겁니다.
  5. 장수는 사과로도 유명합니다. 당연히 지나칠 수 없죠. 장수 최고의 사과농장에서 농부와 함께 직접 사과를 따고 두손 무겁게 돌아올 거에요. 왜 최고라고 하는지 농장에 들어서는 순간 아실 거에요.
  6. 이 뿐만이 아닙니다. 장수에서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게 바로 승마체험인데요, 장수에서 가장 멋진 목장으로 가서 자연에 방목된 말을 키우는 조련사를 만나 말과 교감하는 방법을 배우고 말에 올라타 아름다운 목장을 거니는 경험도 누리실 거에요. 정말 할 말이 없을 정도로 말 좋은 곳에서 말과 말을 나눕니다. 음?
  7. 더라이프스쿨의 개최를 장수군도 환영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장수군이 엄청난 지역 특산물들을 협찬하기로 하셨습니다. 전언에 따르면 집에 가져 가시는것에 큰 어려움이 예상된다고 합니다(농담 아님). 그리고 현장의 소중한 순간들을 새길 수 있게 더라이프스쿨이 기념품과 수료증도 준비했습니다.
  8. 패컬티와의 시간도 대박입니다. 맘마미아를 만든 신시컴퍼니 김명성 대표의 뮤지컬이야기를 비롯하여 KBS 정용실아나운서의 문학과 방송이야기, 카카오 인사총괄 황성현 부사장의 기업과 혁신 이야기, 그리고 김빈 디자이너, 양경준 대표, 백희성 건축가, 이미나 대표, 유승삼 대표, 송인혁 대표, 세계테마기행, 희말라야 프로젝트로 유명한 유별남 작가의 이야기들까지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야외판 TED의 경험을 2박3일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분들 조금만 검색해 보셔도 와우 하시며 벌써부터 만나보고 싶으실 거에요.
  9. 더라이프스쿨은 참가자 전원이 서로 교류하고 토론하며 깊이있고 다양한 세상과 만나면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별한 분들만 함께 하기에 서로가 서로와 연결되고 배우는 시간만큼 값진 것이 있을까요. 캠프가 끝나고 나면 신기하게도 모든 분들이 하나의 부족이 되어 두고두고 교류하는 소중한 인연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 정도만 소개해 드려도 와우 대단한데? 싶으시죠? 이 캠프에 드는 실제 비용은 1인당 100만원이 훌쩍 넘습니다. 감사하게도 장수군과 하늘내들꽃마을, 그리고 빅팜컴퍼니에서 후원을 해주셔서 원가가 안되는 비용으로 참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영리 목적이 아니기에 모든 비용을 최고의 경험에 오직 집중하고 있습니다.

더라이프스쿨은 총 50분만 모십니다.

문의: 더라이프스쿨 사무국 a...@lifesq.kr , 070-7664-2020

아래의 링크에서 더라이프스쿨 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됩니다.
더라이프스쿨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인혁 올림.
본 메일은 2016년 9월 7일 기준, 회원님의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할 결과 회원님께서 수신동의 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이메일의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To unsubscribe click here.

라이프스퀘어 |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684 서울혁신파크 22동 청년청 305호 | 070-7664-2020 | a...@lifesq.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