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2.0 책 보내주는 캠페인 소셜 펀딩 중

1 view

Jennifer씨

to 거버먼트 2.0
안녕하세요. CC KOREA 강현숙입니다.

얼마전에 잠깐 말씀을 드렸지만 지금 정부2.0 호주 번역서를 공무원님들에게 보내주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CC글로벌 써밋 참석 전에 급하게 올리고 갔다왔는데 살짝 홍보가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그룹스에도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소셜펀딩 사이트 텀블벅에서 공무원님들에게 책을 보내주는데 필요한 기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소셜 펀딩 : https://www.tumblbug.com/gov20kr_engage "공무원님들에게 참여와 소통의 정부
2.0" 선물하기

기금 모금과 함께 책을 받았으면 하는 공무원님들 리스트도 함께 받고 있어요.

주변에 계신 분들에게 소문과 동참을 부탁 드리려고 이렇게 메일을 드려요.

저희가 소문을 내는 방법에 조금 미숙한 것 같아요.
소문 내는 방법을 잘 아는 분은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 부탁 드려요.

CC글로벌 써밋에 가서 호주분들에게 책을 직접 전달을 해 드렸어요.
엄청 좋아하시고 대단하다는 말을 계속 하시더라구요.
그리스는 저희에게 자극을 받아서 자기들을 번역서 출간을 해 보겠다고 하시구요.

Yangwoo Ko

to gov...@googlegroups.com
도와드릴 건 없고 해서...

페북/구쁠/트위터에 소개하고 돈도 (최소한으로) 보탰습니다.

2011/9/22 Jennifer씨 <hsk...@hanmail.net>:

--
a human known as yang...@gmail.com @ gtalk

Jennifer씨

to 거버먼트 2.0
도움을 주셔서 감사해요. ~~~
최소한의 보탬이 최대한에 큰 힘이 됩니다. ^^

다른 분들도 도와주세요.
이제 D-7 밖에 남아 있질 않아서요 ~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