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정보 오픈 코리아 - 컨퍼런스가 있다네요

Jennifer씨

to 거버먼트 2.0
안녕하세요. 저는 CC KOREA 강현숙입니다.

행안부, 국가DB포럼 , 정보화진흥원에서 공공정보 오픈 컨퍼런스한다고 하네요.

공공정보 오픈 코리아 2011
http://www.ndbf.kr/ndbf/campain/campaign_view.jsp?idx=12&search=&find=&page=1

행사명 : 공공정보 오픈 코리아 2011
일 시 : 2011. 12. 9(금) 14:00 ~ 18:00
장 소 : 포스트타워(중구 명동 소재) 10층 대회의실
주 최 : 행정안전부, 국가DB포럼
주 관 : 한국정보화진흥원

강연자로 임정욱 대표 / 카톡 대표 이석우 대표 / 서울시 활조성 단장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을 참고해 주세요.
http://www.ndbf.kr/ndbf/campain/campaign_view.jsp?idx=12&search=&find=&page=1

저는 이날 다른 회의랑 겹쳐서 참석이 불가능한데요.
혹시 참석 가능한분 계신가요?

어떤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는지 그룹스에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12월에는 수많은 공공기관에서 컨퍼런스를 몰아서 하시는데
설마 보도블럭 새로 바꾸는 거랑 비슷한건 아니겠죠?
너무 많은 기관에서 비슷한 시기에 해서 참여하고 싶어도 버거워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Duhyun Ko

to gov...@googlegroups.com
제가 참석하겠습니다.

2011년 11월 27일 오후 12:16, Jennifer씨 <hsk...@hanmail.net>님의 말:

이아름

to gov...@googlegroups.com
평일이라 직장 다니시는 분은 어려우실 거 같은데
저도 급한 업무 없으면 참석하려고 일단 사전등록 했어요.

혹시 프로젝트에 참여하셨던 분들 중에서 이날 오시는 분은 없으세요? ㅎㅎㅎ

2011년 11월 28일 오전 10:29, Duhyun Ko <godu...@gmail.com>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