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체에서 강남지역만 장악하면 다 된다.

mb탄핵정치인대환영

to 구글 아고라
이게 진리이다.

다른거 다 필요없다..

떨거지구들 나되어봤자 되는거 하나도 없다..

결국 강남지역의 이익에 부합하는 정치를 하면 된다는 사실을 한나라당에 알려준 여러분께 고맙다.

눈물난다..

앞으로 더욱더 강남지역민들을 위한 나머지 노예들은 좀 더 분발하여 살기 바란다.

이나라 뜨련다.

진짜 개같은 세상이다.

이글 쓰면서 눈물이 난다...

참 엿같은 세상이다.

이게 국가냐..

지나라 땅덩어리 하나 간수못하는 나라가 세상어디에 있다고

개같다..

이제 인터넷이랑도 빠빠이 할 생각이다.

하던거나 좀 더 열심히 해서 돈좀모아서 뜰련다.

내새끼들에게 미친소 먹이고 싶다는 나라에서 뭐하러 사냐..

이개 나라면 조선일보가 언론이다...

barambunda

to 구글 아고라
식코에서 영국 국회의원 토니 벤이

"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들고 일어나서 자신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후보들에게 표를 던지면

민주 투쟁이 될것입니다. " 라고 했습니다.

어제 선거 결과에는 강남의 몹쓸 이기주의도 문제가 있지만

자신의 아이들에게 강남과 공평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람을 무시한 것도 문제입니다.

강남의 투표율을 강북이 따라 잡지 못했죠.

저는 어제 결과를 보면서 우리가 어렵겠지만 이끌어내야하는 것이 강북 사람들의 '투표 의식' 이라고 봅니다.

정부에서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이 자신의 최선이라 생각하며 인내하는 사람들을 움직이게 해야된다고 봅니다.

투표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좋은 아이디어 없을까요???

질문만 던지네요~ ^^;;;

juiba...@gmail.com

to 구글 아고라
강남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압도적인 표를 쥐새끼 타도에 몰아줬다면 강남에서 아무리 쥐새끼에게 몰표를 쏟아부어도쥐새끼패거리가 이
길 수 없었을 겁니다. 이제 우리가 쥐새끼타도를 정말로 원한다면 이점을 분명히 가슴에 담고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너무 다음 아고라 한곳에 집중하지 않았나?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얼마나 활동했나? 온라인이 중요한 것이 분명하지만
그만큼 오프라인에서도 실제적인 활동의 중요성을 확실히 알고 온라인에서 보다 더 활동해야 하지 않을까?
이번 교육감투표를 거울삼아 우리의 운동방향도 재정립해야 할 때 입니다.
여러분 다시 힘냅시다.
온라인에서 보다 오프라인에서 더 열심히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