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candles.org 도 연결 부탁드립니다.

1 view

artcr...@gmail.com

to 구글 아고라
globalcandles.org 를 운영하는 씨애를댁입니다.

여러곳에 퍼져있는 관련 모임들을 수집해서 다시 연결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아고라를 globalcandles.org 의 해외 커뮤니티에 연결하고자 합니다.
http://www.globalcandles.org/bbs/board.php?bo_table=community_world
위의 주소의 왼쪽에 정리 중이거든요.
해외 커뮤니티 > 단체별 모임에 등록했으면 하는데요.
함께 해주신다면, 승낙 떨어지는대로 연결하겠습니다.

고라고리

to 구글 아고라
네 연결하셔도 좋습니다. 글로벌캔들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freemanZEX

to 구글 아고라
globalcandles.org 은 모든 글을 회원만 볼 수 있게 해두었더군요.
글을 쓰는 것은 모르지만, 글을 읽는 것조차 회원만 가능하게 하였다는 것은 좀....
좋은 의도의, 좋은 사이트라는 것은 알겠지만
저는 회원가입하는 것이 껄끄러워서 가입하지 못했습니다.
회원이 아니기때문에 글들을 읽지도 못했구요.
굳이 회원만 글을 볼 수 있게 해야할 이유가 있나요?

exilekorea

to 구글 아고라
저도 글로벌캔들스는 그 회원제도가 다소 짜증스럽다는....
쓰는건 몰라도 읽는건 아무나 할 수 있게 해줘야죠. 이건뭐 다음카페도 아니고!!!
좀 읽어보고 믿을만한 사이트다 싶어야 가입을 하는거 아닙니까?

artcr...@gmail.com

to 구글 아고라
토론방과 커뮤니티를 제외한 게시판은 비회원들에게 읽기, 쓰기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GC PRESS ROOM 도 비회원 읽기, 댓글쓰기가 공개되어 있구요.
토론방과 커뮤니티는 아이피를 닫으면서 회원분들의 요청으로 회원제한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이유는 아이피를 공개했을때는 닉네임들을 수정하더라도 아이피로 동일인을 확인할 수 있지만,
아이피가 닫힌 현상황에서는 최소한 동일인을 확인할 수 있는 수단이 회원분들께는 필요했구요.
각 소모임은 같은 뜻을 갖고 행동하고자 하는 분들이 모이는 공간이라 회원가입을 원하는 소모임에 기능을
드려야 해서 회원가입제도가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이라고는 해도 이메일,비밀번호 분실시 확인해야 하는 이메일주소를 제외한 개인정보를
전혀 취득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