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10개월간 눈막고 귀막고 현실을 안보고 살렵니다.(다음은 정리되었습니다. )

mb탄핵정치인대환영

to 구글 아고라
세상 돌아가는 꼬라지 하고 참 ....

할말을 잃게 만드는 내용들 뿐이네요..

다음 아고라에 있으신분들 얼른 넘어오세요..

그리고 여기 운영자님 자유롭게 회원가입에서 설정을 승락으로 바꾸세요..

이미 다음은 정리되었습니다.

호밀밭의 파수꾼이나 읽으며 시간을 보내던가해야지..

앞으로 몇년만 돈 벌면 이민갈수있을거 같네요..

이민 가기전에 바뀌지 않는다면 미련없이 이나라 국적을 포기할렵니다.

국적뿐만이 아니라 이민간 국가에 철저히 봉사하며 살렵니다....

이나라를 뜨는순간 대한민국이란 내 가슴에 없습니다....

juiba...@gmail.com

to 구글 아고라
정말 가슴이 아프네요. 저는 아무런 대책을 세울 수 없어 더 가슴이 메입니다.
가실 수만 있으면 가세요. 사람이 사람처럼 살 수 있는 곳이면 어딘들 어떻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