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리언 과잉진압방 폐쇄

exilekorea

to 구글 아고라

http://www.agorian.kr/bbs/board_view.php?bid=agora&no=8538&page=

미안합니다..

미안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ㅜ_ㅡ

저희 아고리언은 '당분간' 사망설 관련글을 지양합니다.

당분간 아고리언에는 사망설 관련 글을 작성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미 작성된 사망설관련글은 일시적으로 삭제를 할 것이며.. 과잉진압 게시판도 일시삭제를 실시했습니다.

금일 이후에 등록되는 사망설 관련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관리자를 포함한 고정 아고리언분들의 생각은 한결같이 "길게 보고 길게 가야한다" 라는 것입니다.

톡 까놓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저희 아고리언에.. 무슨 직접적인 압력이나 터치가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떠한 "소문"이 저희의 귀에 전해졌으며..

길게 가기 위해.. 잠깐동안.. 낮은 자세로 운영을 하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일단은.. 길게 가고자 함 임을 헤아려 주시길 바라오며..

다시 한번 죄송의 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

앞으로는 이렇게.. 그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소심한 관리자의 글은 이만 줄입니다.. ㅜ.ㅡ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덧붙입니다.

과잉진압 게시판은 일시폐쇄이며, 삭제가 되어서 글이 없어진 것이 아닙니다.

추후에 되살릴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조만간"이 될 수도 있겠지요..)

아울러 제가 들은 "소문"이라 함은 경찰서 내부에서 나온 이야기 이며..

청년님 지인께 직접들은 이야기 입니다.

조만간 압수 수색영장이 청구될수 있으니.. 조심하고 대비하라는 말이었습니다.

물론.. 많은 분들께서 분노하고 계신 것 잘 압니다.

하지만 이런때 계속 강경한 입장만을 유지하고 대비를 하지 않는다면..

이 사이트.. 아에 없어질 지도 모릅니다.

그것보단.. 지금 당장은 자세를 낮추더라도..

계속 이 사이트가 유지될수 있게 하기 위함임을 헤아려주십시오.

아울러 과잉진압게시판만 해외서버로 옮기는 것도 검토중이오니..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이 공지 때문에 아고리언 지금 난리났군요. 관리자 비난하는 댓글도 많고....

우리끼리 이러면 안되는데.... 아놔....